What The Diff
소프트웨어 개발의 현대적 시대에서 효율성과 정확성이 최우선인, What The Diff는 혁신적인 AI 기반 코드 리뷰 보조 도구로서 등장하였습니다. 이 도구는 개발자들이 풀 리퀘스트를 다루는 방식을 혁명적으로 변화시켜,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정확하며,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접근하기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풀 리퀘스트 설명 자동화
왓 더 디프(What The Diff)는 풀 리퀘스트 설명을 자동 생성하는 데 뛰어납니다. 인공지능이 이 시간 소모적인 작업을 처리하게 함으로써 개발자들은 코딩에 더 집중할 수 있으며, 관리적인 측면을 신경 쓸 필요가 줄어듭니다. 이 자동화는 시간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변경 사항을 전달하는 방식의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이해 관계자와의 강화된 의사소통
이 도구는 비기술적 이해관계자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요약을 간소화하고 번역해주는 풍부한 요약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기술적이고 비기술적인 팀 구성원들 사이의 격차를 메우며, 프로젝트 업데이트에 대해 모두가 동일한 페이지에 있도록 보장합니다.
종합 검토를 위한 추가 기능
What The Diff은 코드 리뷰 과정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 가지 다른 기능을 제공합니다:
안전하고 언어 독립적인 운영
What The Diff은 풀 리퀘스트의 git diffs를 처리하여 설명적인 댓글을 생성합니다. 거의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하며, 차이점을 쉬운 영어 또는 기타 지원되는 언어로 설명합니다. 중요하게도, 이 애플리케이션은 코드를 저장하지 않으며, GitHub/Gitlab API만을 사용하여 diffs를 읽어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를 확보합니다.
토큰 시스템 및 프라이버시 보장
이 애플리케이션은 풀 리퀘스트를 처리하기 위한 토큰 시스템을 사용하며, 평균적으로 한 요청 당 약 2,300개의 토큰이 소모됩니다. 미사용 토큰은 다음 달로 이월되지 않아, 효율적인 플랜 선택을 장려합니다. 중요한 것은, What The Diff는 사용자 코드로 AI 모델을 훈련시키거나, 어떠한 코드나 차이점도 저장하지 않아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와 데이터 보안을 유지한다는 점입니다.